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머니투데이

네티즌, 장수 과자 으뜸은 '새우깡'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네티즌, 장수 과자 으뜸은 '새우깡'

머니투데이
  • 문병환 기자
  • 2006.07.07 08:57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수십년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장수 과자 중 네티즌들이 선택한 최고의 과자는 무엇일까?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 대표 김유식)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5일까지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장수 스낵'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총 참여 네티즌 2,983명 중 687명(23%)이 농심 (273,500원 상승1500 0.6%)의 '새우깡'을 1위로 꼽았다.

이어 홈런볼이 316명(10.6%), 포테이토칩이 234명(7.8%)으로 2, 3위를 차지했다. 이 외 자갈치(5.7%), 오징어 땅콩(5.2%), 맛동산(4.6%), 치토스(4.2%) 등이 뒤를 이었다. 1, 2위의 약 12% 포인트 격차와 달리 나머지 제품들의 순위 격차는 크지 않다.

기타 의견으로는 인디안밥, 벌집핏자, 쟈키쟈키 등이 있었다.
20여개의 장수 스낵 중 1위를 차지한 농심 '새우깡'은 1971년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 장수 제품이다.

설문조사가 진행된 디시인사이드 주 이용 연령층은 20대~30대의 젊은 계층이다.



오늘의 꿀팁

  • 띠운세
  • 별자리운세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메디슈머 배너_비만당뇨클리닉 (1/25~)
남기자의체헐리즘 (1/15~)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