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지방자치 정책대상 (~10/20)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안랩 V3, 글로벌 기술인증 대거 획득

VB100, 체크포인트 등 주요 국제인증 이어 AV컴패러티브즈 '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이하늘 기자 |입력 : 2012.06.25 13:47
폰트크기
기사공유
안랩 V3, 글로벌 기술인증 대거 획득
안랩 (51,600원 상승2900 6.0%)(대표 김홍선)은 통합보안 제품 V3가 잇달아 해외인증을 받으며 가볍고 빠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안랩은 자사 PC 통합보안 제품 'V3 Internet Security 8.0 (이하 V3)이 글로벌 독립 보안제품 테스트 연구소 'AV컴패러티브즈가 진행한 성능평가에서 애드밴스드 등급을 받았다고 25일 발표했다.

안랩의 이번 등급 획득은 순수 국산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보안업계 최초로 해당 인증을 획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안랩은 2003년부터 꾸준하게 VB100, 체크마크, ICSA랩, AV-테스트 등 국제 인증을 획득했다. 여기에 이번 등급획득으로 국제 주요 안티바이러스 평가 기관으로부터 모두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

AV컴패러티브즈는 단순 진단율 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적인 성능과 사용성을 평가한다. 또한 성능검증을 위한 인프라와 테스트 방식에 있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

이번 인증은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64비트(SP1) 환경에서 실시됐다.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21개 기업의 보안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6개 영역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안랩은 어드밴스트 등급을 획득했다.

김홍선 안랩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다시 한번 안랩의 세계적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