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062.63 670.53 1132.10
▼8.6 ▼0.32 ▼1.2
-0.42% -0.05% -0.11%
메디슈머 배너 (7/6~)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10/18)
블록체인 가상화폐

크리스마스 따듯하게 보내는 앱 없을까

[Smart다이어리]코코아북, 주머니, 한글 따라쓰기 등 앱 이벤트 봇물

스마트 다이어리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입력 : 2012.12.14 09:00
폰트크기
기사공유
거리마다 아름다운 캐럴이 울려 퍼지고 선물을 전하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를 따듯하게 만들기 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이 저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앱과 함께 의미 있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기대해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 소셜데이팅 '코코아북'

크리스마스 따듯하게 보내는 앱 없을까
코코아북은 '매일 밤 11시 3명의 이성이 찾아 갑니다'라는 설정으로 현재 30만 명의 2030 남녀 회원들이 애용하고 있는 온라인 소셜데이팅 앱이다. 자체 개발한 매칭 알고리즘 및 종교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높은 매칭 성공률을 자랑, 많은 싱글 남녀들이 이용 중이다.

'코코아북'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12월 한 달간 코코아북 홈페이지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이용권, 타임머신, 연락처 확인권, 제가 선택했어요, 누가 나를 선택했을까 등 총 46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9만90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 중 3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10명에게는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템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신간 도서 10권 중 1권을 제공한다.

◆1000원씩 기부하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크리스마스 따듯하게 보내는 앱 없을까
KT가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함께 업무 협약을 맺은 휴대폰 전자화폐 서비스 '주머니'는 오는 22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명의로 사랑의 열매에 1000원을 기부하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모금액은 소외 계층 아동을 후원하는 드림투게더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주머니'는 상대방의 계좌번호 없이 휴대폰 번호만 알면 돈을 보낼 수 있고 가맹점에서 결제도 가능한 서비스로,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주머니는 스마트폰에 가상 계좌를 만들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온라인 결제는 물론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고, 가맹점에서는 비치된 NFC(근거리 무선통신)태그나 QR코드 단말기를 통해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앱으로 가족 이름 배운다.

크리스마스 따듯하게 보내는 앱 없을까
'형아소프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단 하나만의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상 단 하나뿐인 가족 이름 따라쓰기 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참여를 원할 경우 앱에 사용될 가족 이름과 신청 사연, 사용하는 휴대폰 정보를 포함해 형아소프트 이벤트 담당자(event@hyonga.com)로 전송,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은 추첨을 통해 안드로이드, 아이폰OS 각 3가족이 선정되며, 선정된 가족에게는 사용하는 운영체제(OS)에 따라 앱이 증정된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종료된칼럼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