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415.12 864.41 1077.20
보합 27.7 보합 11.4 ▼7.3
-1.13% -1.30% -0.67%
비트코인 가상화폐 광풍

[브랜드파워대상]과외마스터, 건전과외문화 선도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대상' 선정기업 과외마스터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입력 : 2013.02.28 17:16|조회 : 15991
폰트크기
기사공유
입학사정관 전형은 기대와 달리 학생들의 이력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신종 고액과외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오히려 한 달 200만 원에 육박하며 기본적으로 최소 5개월의 과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 약 천만 원 이상의 사교육비가 소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일부 계층에서 행해지는 불법과외, 고액과외, 불법학원교육의 철저한 근절정책을 근간으로 과외마스터(www.gawemaster.com)는 건전한 과외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으로 많이 생기는 과외 매개업체들은 대부분 과외 계약이 성사되면 과외비 중 최소로 35%, 최대 70%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 강사에게 많은 부담을 준다. 이러한 수수료는 결국 학부모의 몫이 되면서 고액과외의 근원이 되고 마는 것이다. 이에 인터넷을 활용한 과외연결 회사인 과외마스터는 학생 강사에게 일체 과외연결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다.
[브랜드파워대상]과외마스터, 건전과외문화 선도

과외마스터 이준우 대표는 “정확한 과외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과외마스터는 과외업계 중 유일하게 모든 학생들에게 과외여부를 확인한 후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어, 타사이트에서 반복되는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단점을 100% 보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과외마스터는 학생들의 수준을 진단하고 가장 적합한 과외교사를 연결시켜 주는 ‘Quick 자동매칭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5분 이내에 만족스러운 과외연결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회원가입 하면서 자신의 수준과 사는 지역, 수업시간, 취약과목에 대해 필수적으로 게재하게 되어 있고 조건에 맞는 과외교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많은 학생이나 강사는 본인이 적당한 과외비를 지불하고 있는지, 받고 있는지 궁금해 한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과외마스터는 ‘SPEED 과외비계산기’ 서비스를 하고 있다. 학교별, 학년별, 경력별, 횟수별 등 조건에 따라 달라지는 과외비에 대한 궁금증을 과외마스터에서는 50만 명의 학생 및 강사들이 입력한 과외비 통계를 바탕으로 정확한 과외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대표는 “과외마스터에서는 학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주기 위해 ‘테마별 선생님검색’을 운영해 각 과목별 경시대회 경험자, 특목고 출신자, 어학성적 우수자, 학원강사 외국거주 경험자 등 자신에게 맞는 강사를 찾을 수 있도록 분류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과외마스터는 웹사이트 분석평가 서비스인 랭키닷컴에서 과외분야 1위을 차지하고 있다. 또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등에서 과외분야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과외순위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