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339.17 827.84 1115.30
보합 15.72 보합 6.71 ▼5.1
메디슈머시대 (7/6~미정)
블록체인 가상화폐

직장인, 티타임 보다 '앱타임'이 좋아요

[Smart다이어리]앱타임을 이용한 용돈벌기, 스트레스 풀기, 영어공부까지

스마트 다이어리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매니저 |입력 : 2013.04.13 09:39|조회 : 5062
폰트크기
기사공유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티타임 보다 '앱타임'이 인기다. 점심식사 직후나 일과 중 여유시간에 동료들과 차를 마시며 티타임을 가지는 대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데 시간을 활용하고 있다. 틈틈이 앱을 활용하면 용돈벌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영어공부까지 비용이나 시간에 대한 걱정 없이 나만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휴대폰 잠금 해제만 해도 돈이 쌓인다

직장인, 티타임 보다 '앱타임'이 좋아요
직장인들 사이에서 재테크는 필수. 스마트폰을 이용한 용돈벌이에 한창이다.

'라떼스크린'은 스마트폰 첫 화면의 광고를 보기만 해도 자동으로 적립금이 쌓이는 리워드 앱이다. 잠금 화면에 다양한 광고가 노출되며 이때 라떼스크린 화면 하단의 중앙에 위치한 버튼을 왼쪽으로 밀어 잠금 해제를 하거나, 오른쪽으로 밀어 기업이 요청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한 달에 약 8000 라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라떼스크린'은 현재까지 출시된 잠금 해제 모바일 광고 중 제공하는 적립금이 가장 높은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적립한 포인트는 라떼스토어에서 카페, 푸드, 라이프, 뮤직 등에 해당하는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가능하며, 3만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도 환급 가능하다.

◇스트레스 해소, 앱으로 힐링

직장인, 티타임 보다 '앱타임'이 좋아요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음악 앱을 활용해 지친 마음을 달래주자.

'힐링튠즈'는 화가 날 때, 머리가 아플 때, 의욕이 없을 때, 마음이 복잡할 때에 힐링을 위한 음악을 선곡해주는 앱이다. 음악과 함께 새소리가 나와 마치 자연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총 487곡이 들어가 있으며 항목별로 구분되어 있다. 특히, 극심한 스트레스로 잠깐의 휴식이 필요할 때 힐링튠즈와 함께 옥상에 올라가 바람을 쐬면 셀프 힐링을 할 수 있다. 음악은 사용자가 직접 재생 목록을 만들어 원하는 곡만 듣거나 구분된 곡을 전체 재생할 수 있다.

◇자투리 시간 영어학습법?

직장인, 티타임 보다 '앱타임'이 좋아요
취업준비생 뿐 아니라 직장인도 꾸준한 영어공부가 필요하다. 바쁜 일과에 쫓겨 따로 영어공부 시간을 못 내고 있다면, 앱을 활용해 시간도 돈도 절약하면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스피킹 900'은 하루 10~15분의 자투리 시간만 잘 활용해도 체계적으로 영어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어 학습 앱이다. 이 앱은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연습을 통해 900개의 문장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대화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각 개인별 영어 수준에 맞게 학습 레벨과 습득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종료된칼럼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