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076.25 694.85 1129.70
▼6.33 ▲4.04 ▲3.9
-0.30% +0.58% +0.35%
양악수술배너 (11/12)KMA 컨퍼런스 배너 (11/9~11/22)
블록체인 가상화폐

물놀이하면서 음악듣고, 사진찍고, 영화보고!

[Smart다이어리]장소별 상황별 물놀이와 함께 하면 좋은 IT기기

스마트 다이어리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매니저 |입력 : 2014.08.02 08:36
폰트크기
기사공유
바야흐로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더위를 피해 산으로 바다로 그리고 수영장으로 떠나는 물놀이 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 물놀이를 떠날 때 각 장소와 상황에 어울리는 IT기기를 챙기면 더욱 신 나는 피서가 될 수 있다.

수영장으로 떠나는 사람들에겐 시원한 음악이 함께 하고, 계곡으로 떠나도 물과 충격으로 사진 찍기를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며, 해변에서 방수 태블릿으로 영화,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물에 빠져도 기분 좋은 물놀이 IT기기를 소개한다.

◇시원한 수영장에서 즐기는 시원한 음악!

2
2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가를 즐길 때 상쾌한 음악도 함께 한다면 그 즐거움은 배가 된다.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는 풀 안에서는 수영을, 풀 밖에서는 춤을 출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특수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의 ‘UE 붐’은 방수, 방오 처리되어 혹시 물이 튀더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를 위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소리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

UE 붐은 2개의 개별 제품을 연결해 하나의 음악을 재생하는 기능이 있다. 이 기능은 iOS 또는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받으면 이용 가능하며, 더욱 웅장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5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계곡 물살을 가르고 셔터를 눌러라!

물놀이하면서 음악듣고, 사진찍고, 영화보고!
계곡으로 휴가를 떠나 물놀이를 즐기는 이들은 계곡물과 충격으로 카메라가 상할까 걱정돼 사진을 많이 남기지 않는다. 하지만 아웃도어 카메라와 함께라면 즐거운 계곡 물놀이의 추억을 저장할 수 있다.

후지필름 XP70은 10m까지 방수를 지원하며, 영하 10℃ 방한 및 방진 기능을 갖추어 있어 깊고 차가운 계곡물에서도 안전하다. 1.5m 높이에서의 충격 파손 방지 기능과 배터리와 메모리 덮개를 두 번 잠그게 되어 있어 덮개가 열리거나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

카메라는 1640화소 1/2.3 인치 CMOS 센서와 28mm 광각을 지원하는 5배 광학 줌 렌즈를 탑재했다. 후지필름의 인텔리전트 디지털 줌을 활용하면 10배 줌으로까지 할 수 있으며, 광학 손 떨림 보정 기능을 지원한다.

◇해변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물놀이하면서 음악듣고, 사진찍고, 영화보고!
바다로 떠나는 피서객에게 방수 태블릿이 있다면 물놀이 후 해변에 앉아 물 걱정 없이 여러 콘텐츠를 편히 즐길 수 있다.

소니의 방수 태블릿 ‘엑스페리아 Z2’는 10.1인치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어떤 각도에서든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옴니밸런스 디자인’으로 해변가에서 물에 대한 걱정 없이 가볍고 편하게 영화나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초박형 디자인과 426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에 불편함이 없으며, 전면 220만, 후면 810만 화소의 카메라까지 갖추어 바닷가의 추억도 담을 수도 있다.

박효주
박효주 app@mt.co.kr

머니투데이 정보미디어과학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종료된칼럼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