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머니투데이

온누리DMC, 이지데이와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MOU 체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온누리DMC, 이지데이와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MOU 체결

머니투데이
  • 미래연구소 강상규 소장
  • 2014.09.25 11:19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스타트업 온누리DMC는 여성포털 1위 이지데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Ez AD Plus'를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결로 이지데이의 'Ez AD Plus'는 온누리DMC의 모바일 개인화 광고 플랫폼 '크로스타겟'과 연동되어 정교한 개인화 광고를 내보낼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 모바일 띠배너 광고보다 효율이 좋은 플로팅 배너, 전면 배너 등에 고객이 방문했던 사이트의 정보를 분석하여 재송출하는 리타겟팅 광고 기법이 더해져 기존 광고 보다 훨씬 효과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온누리DMC 김남용부장은 '기존 모바일 배너 광고가 클릭에 비해 효율이 낮은 단점이 있었으나 'Ez AD Plus' 는 상품 구매력 높은 30대 내외의 여성에게 실제 방문한 사이트를 바탕으로 광고가 전달되는 만큼 해당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커머스 업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데이의 문병호 차장은 ‘Ez AD는 여성 타겟의 앱 개발사들이 특히 선호하는 애드네트워크로 'Free App Trade System' 이라는 無리워드 CPI 마케팅 툴을 통해 사용자의 성향과 가장 부합되는 앱을 우선적으로 보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온누리DMC 의 ‘크로스타겟’과의 연동으로 더욱 사용자의 성향에 맞춘 노출방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온누리DMC의 김태은 대표는 "향후 국내 대형 포털 및 미디어렙사, 애드네트워크와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타겟팅 광고상품을 런칭하고 보다 정교하게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지데이 이인경 대표(왼쪽)와 온누리DMC의 김태은 대표가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MOU를 체결하는 모습/사진=온누리DMC 제공
이지데이 이인경 대표(왼쪽)와 온누리DMC의 김태은 대표가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MOU를 체결하는 모습/사진=온누리DMC 제공



오늘의 꿀팁

  • 띠운세
  • 별자리운세
  • 날씨
  • 내일 뭐입지
메디슈머 배너_슬기로운치과생활 (3/22~)
남기자의체헐리즘 (1/15~)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