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451.52 874.78 1077.20
▲37.24 ▲4.56 ▼7.3
+1.54% +0.52% -0.67%
비트코인 가상화폐 광풍

푸드앤카페 “맛집 홍보, O2O 마케팅으로 해결하세요”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입력 : 2015.04.03 15:52
폰트크기
기사공유
맛집 홍보에 있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로그 마케팅을 넘어 복합 마케팅이 떠오르고 있다. 한 마케팅 전문가는 “기존 블로그 마케팅은 과포화상태로 한계에 다다랐다. 블로그 마케팅 외에 다른 마케팅을 혼합해 복합적인 형태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맛집 홍보를 성공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면서 “유저들의 소통과 공유가 활발한 SNS을 통해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하고, 블로그에 SNS이벤트를 소개해 이벤트 노출을 확산시킨다면 기존 블로그 마케팅보다 훨씬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노빈
사진제공=이노빈
이런 가운데 푸드앤카페(www.foodncafe.com)가 신개념 O2O 마케팅 시스템인 ‘예약의달인’을 선보여 외식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O2O 마케팅이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으로,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다. 예약의달인은 모바일 홍보를 통한 마케팅은 물론 웹이나 모바일 어떤 곳에서든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요식업계에 마케팅 진행과 매출 향상을 돕는다.

또한 시스템 적용이 간편해서 매장 점주들이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레스토랑, 일식집, 고깃집 등에서 회식 및 단골 고객 확보가 탁월해 매장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예약의달인 서비스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일체 필요 없다. 누구나 간편하게 예약하기 버튼으로 자신의 정보를 작성하면 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문자를 발송, 예약을 확인해 준다. 예약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매우 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푸드앤카페 로컬마케팅 담당자는 “예약의달인은 기존 블로그 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다. 맛집 홍보 결과를 예약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눈으로 보이는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예약이벤트를 홍보해 업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마케팅을 목표로 서비스를 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는 070-7731-0482.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