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잡드림]'이 회사는 어때?'-고운세상코스메틱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게 목표인 회사

머니투데이 강경래 기자 |입력 : 2015.04.22 07:00|조회 : 16876
폰트크기
기사공유
◇이 회사는=고운세상코스메틱은 1998년 개원한 고운세상 피부과의 전문적인 피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3년 설립된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전문회사다. 본사는 경기 분당에 위치한다. 유통센터는 경기 파주에 있다.

의학박사 8명 및 피부과 전문의 33명 등 전문가로 구성된 이 회사 연구진은 피부 과학에 기초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만들어 왔다. 이 회사는 현재 H&B스토어 및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 미국, 캐나다, 중국, 태국 등 17개국에 제품을 수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개발한 제품들은 피부가 원하는 물질을 정확히 파악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 전문가에게 직접 멘토링 받는 것과 같은 홈케어시스템을 구축했다. 궁극적으로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게 목표'인 회사다.

◇기업문화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학습 △도전과 개선 △소통이라는 3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구성원 개개인의 가치 실현을 통한 조직의 성장을 도모한다.

'역량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해 직원의 학습과 성장에 대한 적절한 보상과 동기 부여도 제공한다. 사내 동호회를 지원해 조직원들과 부서간 소통과 유연한 조직문화도 형성한다.

'사내제안제도'를 통해 직원 누구나 조직에 필요한 시스템과 요소를 고민하고 이에 대한 실행안을 제안, 조직의 이익을 위한 개선방안을 찾아가고 있다.

◇ 채용 방식 및 계획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일에 대한 전문성과 열정을 가진 이들을 위해 열린 기회의 자리를 마련한다. 입사지원은 직무 내 충원이 발행할 때마다 채용공고를 통해 선발하며,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과정을 거친다.

직무에 따라 프레젠테이션 및 포트폴리오 제출 등이 포함된다. 현재 글로벌마케팅, 상품기획, 구매, 해외영업 등 직군에서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입사지원은 '사람인' 등 잡포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724-9005)로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제품군 /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제품군 /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강경래
강경래 butter@mt.co.kr

중견·중소기업을 담당합니다. 서울 및 수도권, 지방 곳곳에 있는 업체들을 직접 탐방한 후 글을 씁니다. 때문에 제 글에는 '발냄새'가 납니다. 건강을 위해 시작한 운동 덕에 복서(권투선수)로도 활동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대선주자 NOW

취업성공기

1번2번3번4번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