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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만족대상] 판촉물 원스톱 서비스 ‘위너판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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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2015.09.17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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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장직영 판촉물 쇼핑몰 위너판촉(대표 조용우, www.winner87.co.kr)이 국내 판촉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2015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위너판촉
사진제공=위너판촉
위너판촉은 가정생활용품, 주방용품, 사무문구용품, 스포츠레저용품, 업소용품, 단체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판촉물과 홍보물, 연예인과 공연섭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합 판촉물 업체다. 제품을 다량 보유하고 소비자들이 찾아보기 쉽게 업종별, 용도별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국내에 개인 딜러를 포함해 수많은 판촉물 업체가 존재하지만 직접 제작하거나 수많은 공장들과 직접적인 공급라인을 갖고 있는 회사는 10여 개에 불과하다. 위너판촉은 대부분이 하청으로 이뤄지는 타 업체들과 달리 700여 개가 넘는 원청 제작회사와 직접 계약에 의한 공급시스템으로 상품을 제작·유통한다.

단순히 판촉물, 기념품 등의 상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초기기획부터 상품컨설팅, 디자이너시안, 행사의 연결고리 컨설팅, 솔루션 제공까지 판촉과 관련해 필요한 단계 모두를 원스톱으로 서비스해 기존 온라인 판촉 업체와 차별화를 보인다. 행사의 진행과 그에 따른 부담을 판촉상품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해결해주고 있는 것.

위너판촉 조용우 대표는 “고객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신뢰를 갖고 찾아주는 만큼 위너판촉만의 자체 제작과 공장직영 시스템 등을 통해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높인 판촉물을 빠르고 안전한 배송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9000여 개 회원사를 두고 있는 위너판촉은 판촉물 제작부문 국내 1위의 업체로 선두적인 상품 공급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미국과 동시에 판촉상품 관련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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