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경제신춘문예 (~12.08)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언니네핫초이스’ 언니들이 반한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입력 : 2015.12.16 15:43
폰트크기
기사공유
최대한 가짓수를 줄이되 단 하나를 쓰더라도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제품만 골라 바르는 ‘화장품 다이어트’가 대세다. 화장품 다이어트는 원래 기초화장품을 줄이자는 취지에서 나왔지만 색조화장에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최근 대두되고 있다.

네이버 TV캐스트 ‘언니네핫초이스’ 방송화면 캡쳐/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네이버 TV캐스트 ‘언니네핫초이스’ 방송화면 캡쳐/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특히 피부톤을 개선하고 잡티를 없애는 베이스메이크업 단계에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베이스, 컨실러, 파우더 등 색조화장품을 과도하게 바르면 오히려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워 보이기 쉽다.

리퀴드파운데이션은 가볍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하지만 커버력은 다소 약하다. 크림파운데이션은 점도가 높아 커버력은 우수하지만 다소 건조한 것이 단점이다.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고 커버력이 좋은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것은 화장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영원한 숙제.

이에 가벼우면서도 커버력 좋은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쿠션파운데이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쿠션파운데이션은 스펀지와 파운데이션을 결합한 제품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고 수정화장에 쓰기 쉽다.

2008년 첫 출시된 이후로 쿠션파운데이션은 화장품 시장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총성 없는 전쟁’이란 말이 어울릴 만큼 쿠션파운데이션이 시장에 난립하는 가운데,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에서 내놓은 ‘매직스노우쿠션’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코미디언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이 출연하는 웹전문방송 ‘언니네핫초이스’에서는 지난달 26일 ‘절대쿠션’이라 불리는 매직스노우쿠션을 직접 테스트했다. 얼굴에 쿠션파운데이션을 바른 이국주는 “피부의 홍조기가 보이면서 화장이 과한 느낌이 들지 않아 자연스럽다”고 평했다. 뛰어난 커버력도 입증했다. 박소영의 손등에 펜슬로 낙서를 하고 쿠션파운데이션을 묻혀 퍼프를 두드리자 손등의 글씨가 완벽하게 가려진 것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매직스노우쿠션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해 지속력이 높을 뿐 아니라, 모공과 요철을 가려줘 깨끗한 결을 타고난 피부처럼 연출해 준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블루베리추출물, 인디언구스베리열매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아사이야자추출물, 미네랄워터인 아이슬란드 빙하수추출물이 함유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동양인 피부색에 맞춘 21호 라이트베이지, 22호 핑크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인 점 역시 특징이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신제품 ‘매직스노우쿠션화이트’를 최근 출시했다. 수분에센스가 62% 함유돼 건성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