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바쁜 일상 속 영어공부? 전화·화상영어 ‘매드포스터디’ 주목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입력 : 2016.01.21 17:41
폰트크기
기사공유
입시와 취업에 있어 영어실력은 필수다. 능숙한 회화까지는 무리더라도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능력과 영문 이메일을 작성하거나 신문기사 등을 무리 없이 독해할 수 있어야 현대사회에서 살아남는다. 오늘날 영어공부는 취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취업 이후부터가 본격적인 영어생활의 시작이다. 그러나 야근이 잦고 퇴근시간이 불규칙적인 우리나라 특성상 시간을 따로 내서 영어공부를 하기는 쉽지 않다.

이상민 대표/사진제공=매드포스터디
이상민 대표/사진제공=매드포스터디
이에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영어를 놓지 않으려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전화영어와 모바일 화상영어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매드포스터디’(www.m4study.com)가 단연 눈길을 끈다. 매드포스터디는 인터넷을 통해 필리핀, 캐나다, 미국, 중국, 일본 등 현지로부터 국내 수강생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화·화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교육 전문 업체다.

매드포스터디의 전화영어 서비스는 이동성과 청각의존성을 중심으로 꾸준한 학습을 통해 어학 능력을 유지 또는 증진하는 것이 목표다. 화상영어 서비스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효과를 통해 심화학습을 유도하고 현지 어학연수 효과도 함께 노린다.

또한 전화와 화상 학습 시스템을 결합한 LCMS(학습 콘텐츠 관리 시스템)를 개발해 한 사이트 내에서 두 학습 모두 가능케 했다. LCMS는 일반적인 고정 예약 시스템은 물론 수강생 개개인의 맞춤 예약 기능도 지원한다. 자유 예약 시스템은 하루에도 여러 번 수강할 수 있도록 설계돼 근무 시간대가 일정치 않은 직장인부터 학생까지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매드포스터디는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교육에 최적화된 전문 교재(왕초보 회화과정, 문법 회화과정, 특화과정)를 자체 개발해 사용한다. 저작권 문제가 없는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유료 수강생은 물론 영어공부에 관심 있는 모든 회원들도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뛰어난 인프라를 갖춰 국내 전화·화상영어 1위(2010년 10월~2016년 1월, 랭키닷컴 210주간)를 차지한 매드포스터디는 올해 중국과 동아시아 영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 성인 영어회화 콘텐츠를 개발 중이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