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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비치안경체인·콩불·청국장과보리밥,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입력 : 2016.06.28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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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이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과 팔푸드(대표 강경환), 인건(대표 정미현)의 대표 브랜드 청국장과보리밥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서비스만족 부문)을 수상했다.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와 황상구 다비치안경체인 전무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창업팀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와 황상구 다비치안경체인 전무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창업팀
다비치안경체인은 고객서비스 매뉴얼인 ‘비전컨설팅 시스템’을 엄수해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매장에 들어와서 나갈 때까지 눈 상태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비치만의 차별화 시스템이다. 비전 컨설팅 시스템에 의한 12단계 차별화 검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와 강경환 팔푸드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창업팀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와 강경환 팔푸드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창업팀
팔푸드 콩불은 1년 6개월의 음식 개발·연구를 통해 특허받은 흑마늘 콩나물과 불고기를 이용한 메뉴를 만들어 고객들의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았다. 특히 물 없이 콩나물이 가지고 있는 수분 자체로 조리하는 방법을 통해 콩나물의 좋은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 대표메뉴 ‘콩불’ 외에도 달콤한 소스가 특징인 ‘달달불고기’, 해산물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오징어를 더한 ‘오삼콩불’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건강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윤병훈 머니투데이 상무와 오기성 인건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창업팀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윤병훈 머니투데이 상무와 오기성 인건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창업팀
인건 청국장과보리밥은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청국장과 자연채 쌈, 무농약 보리쌀을 사용하는 친환경 전문음식점으로, 냄새가 나지 않는 청국장으로 입소문을 탔다. 청국장과보리밥은 100% 유기농 백태만을 사용, 유기농 볏짚과 함께 발효해 순수 유기농 청국장만을 고집한다. 때문에 청국장과보리밥을 찾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토종·토속·건강·친환경 음식, 자연건강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관리 ‘단골플러스’ 서비스를 시행, 단골을 만드는 시스템을 본사에서 가맹점에 무료로 제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중기&창업팀 이상연
중기&창업팀 이상연 pond2580@m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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