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올해의 차 이벤트 배너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 출시

더페이스샵 인기 쿠션 제품에 피글렛·설리·도날드덕 등 디즈니 캐릭터 적용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입력 : 2017.01.09 10:42
폰트크기
기사공유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사진제공=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991,000원 상승16000 -1.6%)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더페이스샵 인기 쿠션 제품인 CC 쿨링 쿠션, CC 롱래스팅 쿠션, BB 파워페펙션 쿠션에 각각 피글렛, 설리, 도날드덕 캐릭터를 적용했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출시한 디즈니 협업 시즌1 대표제품 '디즈니 쿠션'이 출시 3개월만에 40만개 이상 팔리는 등 인기가 뜨거웠다"며 "이후 고객들이 시즌2 출시 요청이 빗발쳐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CC 쿨링 쿠션_피글렛'은 수분 크림이 다량 함유돼 있다. CC 쿠션의 톤업효과와 수분크림의 촉촉함, 파운데이션의 피부 보정 효과 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CC 롱래스팅 쿠션_설리'는 CC 쿠션에 프라이머 기능을 더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BB 파워퍼펙션 쿠션_도날드덕'은 BB크림의 탄력, 재생, 보습, 커버 등 장점을 그대로 지녔다. 용량과 가격은 모두 15g, 2만원이다.

디즈니 쿠션 시즌2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영윤
배영윤 young25@mt.co.kr facebook

머니투데이 산업2부 배영윤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