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고소영 vs 모델, '돌체앤가바나' 원피스…같은 옷 다른 느낌

[스타일 몇대몇]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 뽐낸 고소영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남지우 기자 |입력 : 2017.03.21 08:21|조회 : 13138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 머니투데이 DB, 돌체엔가바나 봄 2017 레디투웨어
/사진= 머니투데이 DB, 돌체엔가바나 봄 2017 레디투웨어
돌체앤가바나는 2017 봄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서 과장된 액세서리를 활용한 복고풍의 의상을 선보였다. 꽃, 과일, 음식등을 패턴화해 원단에 적용하고, 골드·옐로우 등의 화려한 색감을 활용했다. 특히 이탈리아의 펑키한 감성을 화려한 컬렉션으로 구현해 찬사를 받았다.

배우 고소영은 지난달 23일 진행된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고소영은 돌체앤가바나의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고소영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돌체앤가바나 2017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메이크업 40점 모델은 밝은 갈색의 롱 헤어스타일에 우아한 웨이브를 연출했다. 체리빛 입술을 강조하는 립메이크업으로 의상의 레드 포인트와 조화를 이뤘다.

☞액세서리 34점 핸드백 두 개를 함께 들어 독특한 느낌을 자아냈다. 알록달록한 스퀘어백과 단아한 누드톤의 토트백으로 캐주얼함과 페미닌함을 동시에 뽐냈다.

☞슈즈 26점 붉은 장미로 굽을 장식한 빨간색 앵클 스트랩힐을 신었다. 발목 끈이 베이지 색상으로 배색 돼 있어 각선미를 부각했다.

◇고소영 스타일 스코어 = '118점'

☞헤어&메이크업 42점 6대4 가르마를 탄 C컬 헤어스타일로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액세서리 40점 조개장식 이어링과 반지를 세트로 착용해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팔 안쪽에 돋보이는 타투가 우아한 스타일링에 섹시함을 배가해 눈길을 끌었다.

☞슈즈 36점 블랙 스트랩 샌들을 신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돌체앤가바나 2017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돌체앤가바나의 모델은 복고풍에 충실한 액세서리와 신발을 택해 펑키한 감성을 담은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여 100점을 기록했다. 원피스 한 벌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낸 고소영, 118점으로 승!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