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테두리 없는 '글라스락'…파손 최소화, 보관도 편리

[벚꽃웨딩 심쿵혼수]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 스마트'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입력 : 2017.03.22 04:30
폰트크기
기사공유
편집자주입춘이 지나고 웨딩시즌이 본격 도래하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우리 집 첫 가구와 가전은 어떤 걸로 골라야 할지 혼수 준비로 행복한 고민이 한창이다.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가사노동 부담을 덜어주고 삶을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올 봄 꼭 마련해야 할 혼수제품를 소개한다.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 스마트'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 스마트'
삼광글라스는 올 봄 신혼부부를 위해 유리 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과 셰프토프, 베카, 시트램 등 다양한 쿡웨어 브랜드를 함께 제안한다.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한 '글라스락 스마트'는 삼광글라스가 미국, 중국 등에 출원 등록한 '림-리스'(Rim-less) 디자인을 적용했다. 뚜껑과 몸체의 결합을 위해 볼록 튀어나왔던 밀폐용기 상단의 테두리를 부드러운 라운드타입 바디로 일체화한 것이 특징이다.

테두리 간 접촉으로 인한 파손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디자인을 강화해 밀폐용기뿐 아니라 식탁 위 고급 테이블 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보관도 편리해졌다.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운드 바디로 유리간 끼임 없이 여러 개를 겹쳐 쌓을 수 있어 수납 효율성이 높아졌다. 뚜껑을 닫은 후에도 캡 윗면이 오목하게 들어가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쿡웨어 '베카 네스트'
삼광글라스 쿡웨어 '베카 네스트'

좁은 신혼집 주방도 걱정 없는 '베카 네스트 냄비'는 4개의 사이즈별 냄비가 포개져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등을 압착한 두터운 3중 바닥의 ‘임팩트 본딩 공법’으로 열효율이 우수하고 열 보존성도 매우 뛰어나 음식 조리를 손쉽게 도와준다. 손잡이와 몸체를 이음새 없이 접합하는 웰딩 공법을 적용해 세척도 쉽다.

네스트 냄비의 뚜껑은 빨간색 실리콘 림과 투명하고 안전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 냄비 받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스레인지뿐만 아니라 인덕션, 하이라이트,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김하늬
김하늬 honey@mt.co.kr

'하늬바람'이라는 제 이름처럼, 바람의 체력을 가졌습니다. '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대선주자 NOW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