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갤럭시S8, 공개 열흘 앞두고 새로운 광고

"기존 휴대폰 틀 깨겠다" 자신감 녹여

머니투데이 이하늘 기자 |입력 : 2017.03.21 11:00
폰트크기
기사공유
삼성전자 갤럭시S8 광고 장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7일 국내에서 갤럭시S8 예약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S8 광고 장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7일 국내에서 갤럭시S8 예약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 (2,069,000원 상승6000 -0.3%)가 30일(한국시간) 갤럭시S8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광고를 시작했다.

지난 20일 방송과 온라인에 공개된 이 광고는 무심코 방문을 연 남자가 스펙터클한 우주를 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갤럭시 신제품과 함께 펼쳐질 경이로운 세계를 예고한다.

특히 광고 속에서 또 다른 세계로 통하는 '문'은 지난 2월 공개한 초청장의 갤럭시 제품과 겹치며, 갤럭시 신제품이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광고는 '완성이자 새로운 시작'이라는 글귀와 함께 언팩 초청장의 'Unbox your phone'라는 문구로 마무리된다. 갤럭시 신제품이 기존 휴대전화의 틀을 깨는 새로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암시한 것.

삼성전자는 갤럭시 신제품 광고와 연계해 광고에서 암시하고 있는 갤럭시 신제품의 특장점을 추측하는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 신제품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S8은 한국과 북미, 유럽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7일 예약판매를 시작, 21일 공식출시가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

이하늘
이하늘 iskra@mt.co.kr facebook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