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경제신춘문예 (~12.08)KMA 2017 모바일 컨퍼런스 (~11.23)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권유리, 립스틱 화보 공개…"빨려 들어갈 듯한 눈빛"

어반디케이,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 립 타투 화보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입력 : 2017.03.21 09:15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가수 겸 배우 권유리의 립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매거진 '보그'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와 함께한 프로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권유리는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워터프루프 립타투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으로 4가지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권유리는 짙은 핑크 코랄 컬러의 '트리스트'(TRYST)를 바르고 빨려 들어갈 듯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플럼 핑크 'WSM' 컬러를 바르고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이다. 매트하게 마무리 되지만 편안하게 발리고 오랜시간 지속된다. 2가지 텍스처와 다양한 20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강렬한 발색을 자랑한다.

어반디케이와 유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보그'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보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마아라
마아라 aradazz@mt.co.kr

머니투데이 통합뉴스룸1부 스타일M 마아라 기자입니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