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지방자치 정책대상 (~10/20)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신상품 라운지]쿠첸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

스크래치에 강한 쇼트의 '미라듀어' 상판 적용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입력 : 2017.03.21 14:48
폰트크기
기사공유
쿠첸의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사진제공=쿠첸
쿠첸의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사진제공=쿠첸
쿠첸 (7,100원 상승50 0.7%)은 전기레인지 신제품인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RIC-F3A01D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라듀어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는 스마트 센서로 조리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인식해 가열하는 '프리존' 인덕션(IH) 화구와 용기 제약이 없는 하이라이트 화구가 접목된 전기레인지다. 둥근 형태의 조리용기뿐 아니라 구이, 부침, 볶음 등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사각팬, 뚝배기, 양은냄비까지 용기 종류의 제한 없이 조리할 수 있어 사용 효율이 높다.

독일 최고급 전기레인지 세라믹상판 업체인 쇼트에서 개발한 미라듀어 상판을 적용해 외부 충격이나 긁힘에 특히 강하다. 미라듀어의 경도는 약 9.5로 일반 글라스 상판 경도(약 6)대비 높다. 또 특허 취득한 스크래치 저항 코팅으로 마무리돼 요리 중 발생하는 열에 대한 내구성이 높다.

쿠첸 관계자는 "다양한 용기 사용이 가능한 프리존 형식 전기레인지의 경우 화구간 용기 이동이 많아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이 유용할 것"이라며 "자체 인덕션 기술을 보유한 쿠첸은 앞으로도 쇼트와 같은 뛰어난 파트너와 협력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신아름
신아름 peut@mt.co.kr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살아온 대로 생각하게 된다' 제 좌우명처럼 초심을 잃지 않는 기자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