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지드래곤 화보, 하와이안 셔츠로 화사하게…"역시 패셔니스타"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입력 : 2017.04.19 21:40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제공=에잇세컨즈
/사진제공=에잇세컨즈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패션 화보서 남다른 멋을 뽐냈다.

지난 17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지드래곤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지드래곤은 볼드한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 모습이다. 그는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이 선보인 썸머 컬렉션은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세 번째 협업 라인이다. 웨어러블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출시됐다. 오는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썸머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지드래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2017년 #my8seconds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 측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my8seconds' 즉, '나의 지금'을 공유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현재를 즐기는 지드래곤의 일상을 유니크한 영상으로 풀어내 그만의 my8seconds를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5월1일에는 에잇세컨즈 명동본점에서 #my8secon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드래곤 썸머 컬렉션 소개 및 스페셜 팬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아라
마아라 aradazz@mt.co.kr

머니투데이 통합뉴스룸1부 스타일M 마아라 기자입니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대선주자 NOW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