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입력 : 2017.04.21 09:27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 오른쪽부터) ADT캡스 김노열 서비스본부장, 심사위원장 동국대 유창조 교수 /사진제공=ADT캡스
/(사진 오른쪽부터) ADT캡스 김노열 서비스본부장, 심사위원장 동국대 유창조 교수 /사진제공=ADT캡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에서 4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A/S 원스톱 당일 처리 원칙’을 세우고 보안공백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 전문 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케어팀’을 별도로 운영 중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 접수 및 원격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도 출시하여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고 지난해 ADT캡스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하는 등 고객만족도가 대폭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대선주자 NOW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