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KB리브온공동설문 (-12.18)대한민국법무대상 (-1.28)
비트코인 광풍 - 가상화폐가 뭐길래

경기도,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개설

경기콘진, 5월 9일까지 3개 과정 교육생 모집

머니투데이 수원=김춘성 기자 |입력 : 2017.04.21 18:54
폰트크기
기사공유
경기도가 1인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경기도 차세대 영상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고양영상미디어센터, 성남미디어센터, 수원영상미디어센터가 협력한다.

고양영상미디어센터, 성남미디어센터, 수원영상미디어센터, 부천대학교 등 경기도내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1인 크리에이터 희망자와 다문화가정, 외국인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전문스텝, 글로벌 전문가 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끼와 재능은 있지만 영상 제작 기술과 플랫폼, 산업 지식 등이 부족한 크리에이터 지망자들을 대상으로 2개월 간 기본교육을 진행한 후 1개월 내외의 멘토링과 과제수행 기간을 거친다.

오는 5월 16일부터 시작될 교육은 올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MCN 전문기업인 트레져헌터가 수원미디어영상센터와 성남미디어센터에서, 미디어 영상교육 전문업체인 CY크리에이티브그룹이 고양미디어센터와 부천대학교에서 각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경기콘진 관계자는 “동영상 시장 확대에 따라 새로운 창직 분야로 떠오른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해당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 1인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 멘토링, 장비시설 등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고양미디어센터, 성남미디어센터, 수원영상미디어센터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신청서 접수는 홈페이지([http://www.ggcreator-academy.com)에서]www.ggcreator-academy.com)에서 5월 9일까지 가능하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