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경제신춘문예 (~12.08)KMA 2017 모바일 컨퍼런스 (~11.23)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모델 이호정, 프랑스 향수 화보 속 매혹적 자태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입력 : 2017.04.21 18:21|조회 : 6486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제공=W KOREA
/사진제공=W KOREA
모델 이호정이 화보 속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은 (Maison Francis Kurkdjian)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 진행한 이호정의 향수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호정은 화려한 플라워 장식 앞에서 우아한 러플 장식의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이호정은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향수를 손에 가볍게 쥐고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사진제공=
/사진제공=
또 다른 화보 속 이호정은 가벼운 시폰 소재의 러플 장식이 화려한 네이비 컬러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아이 메이크업 역시 블루 컬러로 물들인 이호정은 꽃밭에 앉아 향수를 가볍게 들고 포즈를 취했다.

이호정이 선택한 향수는 400송이의 장미를 담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하는 '아 라 로즈'(A la rose)와 상쾌하면서도 중독적인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쿠아 유니버셜'(Aqua Universalis)이다.

두 가지 향수는 모두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서 꾸준히 베스트 셀러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배우와 아이돌, 스타일리스트들이 사랑하는 향으로 잘 알려졌다.

한편 메종 프란시스 커정은 '센티드 헤어 미스트'와 '바디 오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가지 신제품은 베스트 향인 △아쿠아 유니버셜 △아 라 로즈 △아미리스 팜므로 출시됐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향수와 신제품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갤러리아 몰, SSG닷컴, 롯데닷컴, H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
이은 iameun@mt.co.kr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