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대리주부, 가사도우미에 '스마트폰 무료 렌탈' 제공

머니투데이 이해인 기자 |입력 : 2017.04.24 14:06
폰트크기
기사공유
대리주부는 착한텔레콤과 손잡고 가사도우미들에게 스마트폰 무료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리주부
대리주부는 착한텔레콤과 손잡고 가사도우미들에게 스마트폰 무료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리주부

홈서비스 O2O(온오프라인연계) 플랫폼 대리주부가 착한텔레콤과 손잡고 가사도우미들에게 스마트폰을 무료로 대여한다고 24일 밝혔다.

대리주부는 가사도우미들이 고객들의 주문 및 업무 처리를 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야 하지만 50~60대 여성 비중이 높은 가사도우미 특성상 피쳐폰 비중이 높아 업무 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 스마트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사도우미 스마트폰 무료 렌탈 서비스는 아이폰6, 갤럭시S6 등 출시 2년 내외의 고성능 스마트폰을 활용, 약정과 위약금 없이 원하는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렌탈비는 알뜰폰 사업자가 부담한다. 요금제는 최저 기본료 1만4190원(음성 200분, 데이터 350MB, KT엠모바일 기준)부터 알뜰폰 3사가 제공하는 요금제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정훈 대리주부 대표는 "현장에서 고생하는 8000여명의 홈매니저에게 스마트폰 무료 렌탈을 통해 업무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리주부는 홈매니저들의 업무 환경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