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에이프릴스킨, AK태그온뷰티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 성료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전혜나 기자 |입력 : 2017.05.19 17:36
폰트크기
기사공유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지난 11일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픽싱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K플라자 분당점 태그온뷰티와 함께 진행했다.

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이날 행사에선 뷰티 유튜버 ‘포니’, ‘씬님’과 2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두주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석,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의 중요성과 2017 서머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고 에이프릴스킨 픽싱 라인 제품을 활용한 픽싱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가자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병행한 1대1 컨설팅은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여름철 피지와 유분을 잡는 노세범 입자가 함유된 메쉬 타입의 ‘픽싱 쿠션’으로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픽서와 마스카라가 함께 구성된 ‘픽싱 듀얼 마스카라’,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눈썹 등 아이 메이크업 멀티 픽서 기능을 갖춘 ‘픽싱 아이실드’, 립 컬러가 묻어나거나 번짐을 방지해주는 ‘픽싱 립실드’를 2017 여름철 픽싱 메이크업 주요 제품으로 추천했다.

에이프릴스킨 홍보담당자는 “여름철에 번지거나 묻어나는 메이크업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픽싱 메이크업을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며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소개된 2017 서머 트렌드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자사몰과 AK태그온뷰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수원점, 롯데영플라자 명동점·대구점·창원점, 롯데엘큐브 이대점·광복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시코르, 부츠 고속터미널점, 전국 이마트 슈가컵,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