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경제신춘문예 (~12.08)KMA 2017 모바일 컨퍼런스 (~11.23)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SK매직, '슈퍼미니' '슈퍼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슈퍼미니, 국내최소 사이즈인 폭 9.2㎝…슈퍼플러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입력 : 2017.05.19 09:49
폰트크기
기사공유
SK매직은 초소형 정수기 슈퍼미니 정수기(왼쪽)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디자인에 적용한 슈퍼플러스 정수기(오른쪽)를 출시했다./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은 초소형 정수기 슈퍼미니 정수기(왼쪽)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디자인에 적용한 슈퍼플러스 정수기(오른쪽)를 출시했다./사진제공=SK매직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국내 직수형 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정수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SK매직은 초소형 정수기 슈퍼미니 정수기(모델명: WPU2200C)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디자인에 적용한 슈퍼플러스 정수기(모델명: WPUA210C)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슈퍼미니 정수기는 폭 9.2㎝라는 국내 최소의 혁신적인 사이즈를 구현한 레트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으며, 최근에는 독일 레드닷에서 디자인상을 수상,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는 첨단 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통해 고객의 물 사용량을 체크, 필터 수명이 남았을 경우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대신 계약 기간 내 최대 4번까지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슈퍼미니 정수기는 초소형 정수기에 적합한 최첨단 나노세람 필터를 채용해 미네랄은 살리고 미생물, 중금속, 슈퍼 박테리아까지 걸러준다. 전기료도 월 200원 미만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2시간에 한번 코크를 UV로 살균해 세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슈퍼플러스 정수기는 SK매직의 히트상품인 슈퍼 정수기의 코크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하고 UV 살균 기능을 넣어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정수량도 많아졌다. 10℃ 이하의 물을 10초 간격으로 최대 25잔까지 직수로 추출할 수 있어 경쟁사 보다 압도적인 정수량을 자랑한다. 한컵(120ml), 550ml, 연속(1L) 등 스마트 정량 추출 기능과 다이얼 방식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국내 직수형 시장을 개척하고 43%라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 1위를 확고히 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와 SK관계사와의 전략적인 협업으로 전체 정수기 시장 1위로 올라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