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배너(~9/3)대학생 축제 MT금융페스티벌 배너 (~8/20)

룽투코리아, 신작 모바일게임 '아이테르' 정식 출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입력 : 2017.05.26 13:58
폰트크기
기사공유
룽투코리아, 신작 모바일게임 '아이테르' 정식 출시
룽투코리아 (9,140원 상승460 5.3%)가 신작 모바일게임 '아이테르: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을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테르는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장르 모바일게임이다.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았다. 사전 예약자 5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출시 전부터 흥행 기대감을 모았다.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뿐 아니라 SLG(시뮬레이션게임) 모드,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이용자 제작 콘텐츠) 모드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룽투코리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레벨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40 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남겨 인증하는 이용자에게는 '갤럭시S8'과 '시크릿 선물 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20 레벨과 30 레벨을 인증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도미노 피자' 외식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알뜰폰(MVNO) 사업자과 제휴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게이트 'M2모바일'이 출시한 '룽투 요금제' 가입 시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매달 지급한다.

서진욱
서진욱 sjw@mt.co.kr twitter facebook

묻겠습니다. 듣겠습니다. 그리고 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