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경기경제과학원, 스타트업캠퍼스서 매주 '수요 인문학 콘서트'

머니투데이 수원=김춘성 기자 |입력 : 2017.06.19 16:12
폰트크기
기사공유
경기경제과학원, 스타트업캠퍼스서 매주 '수요 인문학 콘서트'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경제과학원)이 판교테크노밸리 내 재직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인문학 특강을 제공함으로써 인문·기술간 융합을 통한 통찰력과 창의력 증진에 힘쓰기로 했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오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1층 컨퍼런스홀에서 '수요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콘서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데 프로그램은 월 3회는 전문가 초청 강연,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문화예술 공연으로 구성 올해 총 30회를 운영한다.

강연은 인문·교양, 창업아이디어, 최신 산업 트렌드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며 문화예술 공연은 유명 뮤지션 및 인디밴드 공연으로 펼쳐진다.

오는 21일 진행되는 첫 인문학 콘서트에는 '상상이 중심이 되는 세계, 왜 VR에 열광하는가'라는 주제로 서동일 볼레크리에이티브 대표가 강연한다.

6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28일에는 그룹 포맨 멤버 가수 신용재씨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 7월 5일에는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의 저자인 강원국씨가 ‘글쓰기,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http://onoffmix.com/)에서 ‘스타트업캠퍼스’를 검색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경제과학진흥원 융합기술사업팀(031-776-48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1개의 소셜댓글이 있습니다.

댓글쓰기
트위터 로그인zon4ram  | 2017.06.19 18:42

혁명적인 통일장이론으로 우주의 모든 현상을 명쾌하게 설명하면서 기존의 과학이론들을 부정하는 책(제목; 과학의 재발견)이 나왔는데 과학자들이 침묵하고 있다. 이 책은 과학을 논하지만 실...

소셜댓글 전체보기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