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배너(~9/3)대학생 축제 MT금융페스티벌 배너 (~8/20)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손나은,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 '완벽소화'…"강렬"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입력 : 2017.06.19 18:02|조회 : 6303
폰트크기
기사공유
/사진제공=따라잡기
/사진제공=따라잡기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시크한 음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19일 패션 매거진 쎄씨는 7월호 커버를 장식한 손나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6월 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데뷔 후 최초로 매거진 단독 커버 모델로 선정되며 지금 가장 핫한 스타임을 증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아이브로우를 짙게 연출해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얼굴 전체에 그윽한 음영을 더해 시크한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손나은은 프릴장식이 돋보이는 원 숄더 의상과 구불거리는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최근 손나은은 싸이의 '뉴 페이스'(NEW 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강렬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손나은의 재발견'이라는 호응을 얻었다.

이에 대해 손나은은 "출연 제안을 받고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지만 그만큼 많이 고민했어요. 월드 스타인 싸이 선배님의 뮤직비디오라 부담도 크고 잘 할 수 있을 지, 지금까지 대중에게 보여준 제 모습과는 많이 달라 걱정도 정말 컸어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들려줬다.

이어 그녀는 다행히 자신의 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고, 반응도 좋아서 마음을 놓았다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고 천천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에이핑크 손나은이다.

한편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한 여자가 되길 꿈꾼다는 그녀와의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