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경제신춘문예 (~12.08)KMA 2017 모바일 컨퍼런스 (~11.23)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산단공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19일 개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입력 : 2017.07.17 14:37
폰트크기
기사공유
서울디지털단지 입주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고용창출을 위한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19일 서울시 구로구 G밸리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17일 G밸리 내 우수기업 50여개사와 지방자치단체 등이 참여하는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는 구로구와 금천구 소재 중소기업과 구직자의 수요를 파악해 맞춤형으로 채용연계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기업은 소프트웨어 개발 등 IT업종과 온라인마케팅, 광고 등 지식기반산업이 주를 이룬다. 물류 ERP 솔루션 기업 한국비즈넷, 온라인쇼핑몰 통합솔루션 기업 플레이오토, 애니메이션 제작업체 엔에이치씨미디어 등 24개사는 현장에 부스를 마련해 직접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중소기업·구직자 지원 정부정책 설명, 이력서 컨설팅, 이미지 컨설팅, 컬러 이미지 메이킹, 면접사진 촬영, 직업심리검사, 경품행사 등 구직자들을 위한 부대행사도 이어진다.

산단공은 지난해 서울지역본부는 9번의 채용박람회를 통해 4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1000명 이상 채용을 성사시킨바 있다.

윤 철 서울지역본부장은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우수 인력 100명 이상의 채용츨 성사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기업들과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영호
지영호 tellme@mt.co.kr

'두려울수록 맞서라' 처음 다짐을 잊지 않는 기자를 꿈꿉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