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배너(~9/3)대학생 축제 MT금융페스티벌 배너 (~8/20)

달콤커피, 캐릭터 ‘바나&나나’ 콜라보 음료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입력 : 2017.07.17 15:42
폰트크기
기사공유
달콤커피, 캐릭터 ‘바나&나나’ 콜라보 음료 출시

다날 (5,460원 상승30 -0.6%)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임봉 작가의 캐릭터 바나&나나의 이름을 딴 신메뉴 '바나와 나나'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바나(BANA)는 바나나우유 얼음에 치즈를 토핑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나나(NANA)는 바나나우유 얼음에 딸기가 듬뿍담겨 달콤하고 상큼하면서도 딸기 과육의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강영석 본부장은 “신메뉴 바나와 나나는 포만감이 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바나나를 기본 베이스로 만든 가벼운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라며 “캐릭터 바나&나나와 콜라보를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달콤커피는 매장에서 신메뉴 바나와 나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나 인형을 3000원에 판매(일부매장에 한함)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달콤커피 앱에서 테이블오더를 통해 바나와 나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바나나떨이 이처넌’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건우
김건우 jai@mt.co.kr

중견중소기업부 김건우 기자입니다. 스몰캡 종목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엔터산업과 중소가전 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궁금한 회사 및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