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471.91 869.16 1080.70
▲6.34 ▼3.8 ▼4.7
+0.26% -0.44% -0.43%
2018 U클린 청소년 콘서트
블록체인 가상화폐

오씸코리아, 2개 매장 리뉴얼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입력 : 2017.08.30 16:54
폰트크기
기사공유
오씸코리아는 최근 현대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충청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위)현대백화점 대구점 오씸 매장, (아래)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씸 매장/사진제공=오씸코리아
(위)현대백화점 대구점 오씸 매장, (아래)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씸 매장/사진제공=오씸코리아
이번 리뉴얼은 오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제품 체험에 최적화된 공간 구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지난 8일 새단장을 마친 현대백화점 대구점 오씸 매장은 매장의 중심에 위치한 기둥면을 감싸는 프레임 디자인으로 입구에서부터 오씸 브랜드의 특징이 잘 드러나도록 했다. 좌·우·후면이 마사지체어를 둘러싸는 구조로 고객들이 마사지체어 상담 시 주변의 시선이나 소음 등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을 마련했으며 승마운동기, 소형 마사지기 등은 매장 전면에 배치하여 고객의 접근이 쉽도록 했다.

또한 지난 24일 리뉴얼 오픈한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씸 매장은 사방이 트인 아일랜드형 매장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마사지체어 주변에 파티션을 설치해 안정감을 주었고 소형 마사지기들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집기 트라이얼 팟(Trial pod)을 배치했다.

오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공간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오씸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중기&창업팀 고문순 komoonsoon@mt.co.kr

머니투데이 중소기업팀 고문순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