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지방자치 정책대상 (~10/15)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국민銀, 포천 일동에 63번째 작은도서관 개관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입력 : 2017.09.14 13:44
폰트크기
기사공유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육군5군단 일동승진아파트 가족회관에서 '일동승진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육군5군단 일동승진아파트 가족회관에서 '일동승진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육군5군단 일동승진아파트 가족회관에서 '일동승진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신선균 국민은행 경기북지역영업그룹 대표, 김경봉 육군 5군단 참모장 등 관계자와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작은 도서관은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은행이 지난 2008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2015년부터는 격오지 부대에 근무하는 장병과 군인 가족들을 위한 사업으로 확대됐으며 이번 일동승진 작은도서관은 일동승진아파트 가족회관 1층의 노후 공간을 리모델링해 선보인 63번째 작은 도서관이다.

국민은행은 또 작은도서관 조성과 더불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책 나눔 도서 캠페인을 통해 이미 조성된 도서관에도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신선균 대표는 "문화적 혜택을 접하기 어려운 전방 지역에 작은도서관이 개관돼 기쁘며 군인 가족들이 쉽게 책과 접할 수 있는 좋은 계기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휘
변휘 hynews@mt.co.kr

머니투데이 증권부 변휘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