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위닉스, '해피워터릴레이 대학생 서포터즈' 수료식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입력 : 2017.10.13 10:59
폰트크기
기사공유

MTIR sponsor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 (10,500원 상승300 2.9%)는 지난달 26일 '해피워터릴레이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최종 선발된 7개 팀이 참석했으며, 이들 중 가장 높은 활동 점수를 받은 팀에게 300만원의 우승 상금을 수여했다. 또 서포터즈에 선정된 모든 팀에게 활동비 50만원과 수료증을 전달했다.

'해피워터릴레이 대학생 서포터즈'는 위닉스의 CSR캠페인 '해피워터릴레이'를 홍보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해피워터릴레이'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수질 오염과 가뭄으로 생명을 위협받는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모아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위닉스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해당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에 물 부족 국가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 게재 및 공유하기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1회 참여 시 100리터의 물이 기부되며, 위닉스와 유니세프는 총 5000만 리터의 깨끗한 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해피워터릴레이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젊은 세대의 사회 공헌 참여를 장려하고 즐거운 기부의 경험을 주기 위해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원광
이원광 demian@mt.co.kr

'빛과 빛 사이의 어둠을 보라'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