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경제신춘문예 (~12.08)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상생협력]활성산소 제거 돕는 항산화제로 활기찬 오늘을 돕는다, 그린스토어

머니투데이 상생협력팀 신재은 에디터 |입력 : 2017.10.18 15:43
폰트크기
기사공유
100세 시대가 피부에 와 닿을 만큼 가까워짐에 따라 남은 생 동안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1년 설립된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는 ‘영양치료 솔루션’ 제공이라는 목표 아래, 현대인들의 영양불균형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설립 6년 만에 전국 11,000개 약국 가맹점을 갖췄을 만큼 성장 속도가 빠르다.

신제품 피크노제놀에 대해 설명 중인 (주)그린스토어 관계자 / 사진제공=(주)그린스토어
신제품 피크노제놀에 대해 설명 중인 (주)그린스토어 관계자 / 사진제공=(주)그린스토어
㈜그린스토어가 최근 추진하는 MNC 사업 역시 ‘영양치료 솔루션’ 맥을 같이 한다. MNC는 동네 약국을 영양 치료의 중심으로 강화하는 ㈜그린스토어의 비전이다. 약사와 영양사 면허를 가진 전문가들이 약학과 영양학 기반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그에 따른 제품을 추천한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일반적인 영양제를 추천하는 것에서 넘어서 생애주기, 질환별 건강정보와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등 적극적인 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린스토어가 최근 출시한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은 생애주기별 영양제로 적합하다. 여러 대사과정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질병과 노화를 촉진한다.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 강한 산소가 활성산소인 것이다.

항산화작용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이 제품에 포함된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남서부 해안에서 자생하는 소나무 껍질 1톤당 1kg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 인정 물질 목록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Substance)에 등록된 매우 안전한 원료다.

피크노제놀은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갱년기의 증상 중 하나인 안면홍조, 질 건조감, 근육관절통 등을 개선해주는 기능성도 인정받고 있다. 피크노제놀의 이런 효과는 유효성분이 ‘프로시아니딘’으로 표시되는 호팍리서치사의 정품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만 해당된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질병과 노화를 막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일은 항산화에 신경쓰는 것”이라며 피크노제놀의 항산화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애주기별, 질병별 영양불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