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청년내일 채움공제 (~종료일 미정)대한민국법무대상 (-1.28)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팔도 만능비빔장, 독립 출시 22일만에 15만개 판매

머니투데이 박상빈 기자 |입력 : 2017.10.20 10:39
폰트크기
기사공유
팔도비빔장 제품 이미지/사진제공=팔도
팔도비빔장 제품 이미지/사진제공=팔도
팔도가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 22일만에 1차 생산 물량 15만개(10개씩 1만5000세트)를 모두 판매했다고 20일 밝혔다.

팔도는 '팔도비빔면'의 34년 노하우가 담긴 비빔장(액상스프)을 업그레이드 해 지난달 별도 신제품으로 출시해 전국 롯데마트에서 선보였다. 팔도는 1984년 비빔면 출시 이래 이어져 온 고객들의 별도 출시 요청에 부응했다.

팔도는 현재 제품 추가 공급을 진행 중이지만 판매량 대비 생산량을 맞추지 못하고 있어 생산량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팔도는 이달 말부터 롯데슈퍼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판매처 확대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팔도는 만능비빔장으로 소스 시장에 진출한 이래 제품의 인기를 확인, 향후 라면 액상스프 노하우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소스를 개발해 소스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기홍 팔도 마케팅팀장은 "지난 5월 사은품으로 선보인 비빔장이 들어간 팔도비빔면 제품도 40일 만에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팔도 만능비빔장은 다양한 요리에 어울리고 국내외 여행갈 때 휴대하기도 간편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만능비빔장은 고추장 대신 넣어 비빔밥과 비빔국수를 만들어 먹거나, 삼겹살과 골뱅이에 찍어 먹으며 즐기기 좋다. 낱개 포장된 비빔장(40g) 10개를 묶은 제품의 가격은할인점 기준 4800원이다.

박상빈
박상빈 bini@mt.co.kr twitter

세상을 바꾸자! 바뀌자! 박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