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경제신춘문예 (~12.08)KMA 2017 모바일 컨퍼런스 (~11.23)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잉글우드랩, 3Q 매출 203억원 "색조화장품 진출 본격화"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입력 : 2017.11.14 19:16|조회 : 8190
폰트크기
기사공유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전문 미국기업 잉글우드랩 (6,390원 상승70 -1.1%)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203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영업손실은 27억 원, 당기순손실은 4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잉글우드랩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고객사들과의 안정적인 공급 계약을 통한 매출 성장과 함께 제품 공급 물량 확대되고 있다"며 "영업손실은 전분기대비 14.2% 축소됐으며, 4분기에도 점차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잉글우드랩은 색조 사업 진출을 위한 한국과 미국의 설비구축으로 약 80억 원을 투자, 색조 화장품전문 개발인력을 충원하는 등 신사업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관계자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에서 모발·바디·색조 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대와 함께 한국업체의 인수를 통한 업무 시너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인천 색조화장품 공장 설비 구축이 마무리 단계이며, 이미 첫 주문이 이뤄져 향후 대량 주문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잉글우드랩은 올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ODM전문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기술 경쟁력을 알리고 있다. 지난 9월에 미국 뉴욕에서 열린 ‘메이크 업 인 뉴욕’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이 관계자는 4분기 실적 전망에 대해 "약 8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가져가면서 제품 다각화를 통해 매출 성장 본격화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건우
김건우 jai@mt.co.kr

중견중소기업부 김건우 기자입니다. 스몰캡 종목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엔터산업과 중소가전 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궁금한 회사 및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