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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웰스,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입력 : 2017.11.15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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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월 웰스 콜센터 직원의 근무 모습/사진제공=교원
교월 웰스 콜센터 직원의 근무 모습/사진제공=교원
교원은 생활가전 브랜드 '웰스'의 고객센터가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6년 연속 정수기 부문 우수 콜센터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S-CQI는 대한민국의 콜센터 산업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고객의 시간은 소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 시스템을 구축했고 제품 AS 접수 과정과 고객 정보 변경 과정을 간소화해 대기 시간을 단축했다.

아울러 다년간에 걸쳐 축적한 고객들의 건의사항, AS접수 등 다양한 상담 실사례를 유형별로 분석해 자체 개발한 '고객 중심 상담 매뉴얼'로 상담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이밖에 상담 직원 대상 온오프라인 학습 기회 제공, 소비자전문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등 상담 직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교원 관계자는 "웰스 고객센터가 6년 연속 1위 수상을 한 것은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목소리에 늘 귀기울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가치로 삼고 노력과 변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름
신아름 peut@mt.co.kr

머니투데이 증권부 신아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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