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KB리브온공동설문 (-12.18)대한민국법무대상 (-1.28)
비트코인 광풍 - 가상화폐가 뭐길래

K-그랜드호스텔 여수점 신규 오픈…프리미엄 게스트하우스 콘셉트 선봬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입력 : 2017.11.17 17:03
폰트크기
기사공유
㈜나라365(대표 안승복)는 자사의 K-브랜드 중 하나인 K-그랜드호스텔이 지난 15일 전남 여수에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나라365
사진제공=나라365
K-그랜드호스텔 여수점은 프리미엄 게스트하우스 콘셉트의 지상 3~5층 규모로 최대 100명 동시 수용이 가능하다. 1인실 싱글룸부터 4인실 패밀리룸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별로 화장실과 샤워시설을 갖춰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여수는 다양한 관광명소와 수려한 경관뿐만 아니라 1인 여행객,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길 만한 체험거리가 많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베스트’에 손꼽힌다. 돌산갓김치, 게장백반, 갯장어샤브샤브, 회, 여수삼합 등 다양한 먹을거리로도 유명하다. 서울에서 KTX로 3시간, 버스로는 4시간 소요된다.

업체에 따르면 K-그랜드호스텔 여수점은 KTX 여수EXPO역과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각각 택시로 7분, 대중교통으로 20분 소요돼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 여수연안여객터미널이 있어 여수 주변의 크고 작은 섬 관광이 용이하다. 여수점 내 일부 객실은 오션뷰로 잔잔한 바다를 내다볼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여행이 될 전망이다.

앞서 나라365는 ‘게스트하우스 프리미엄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게스트하우스 창업시장의 지방권역 확대에 전사적으로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K-그랜드호스텔 여수점 오픈에 이어 오는 12월 부산해운대 1,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서울, 부산, 여수 총 28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