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475.64 879.39 1080.90
보합 26.83 보합 9.46 ▲0.3
+1.10% +1.09% +0.03%
블록체인 가상화폐

매일유업,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서포터로 맹활약

머니투데이 조성훈 기자 |입력 : 2017.12.21 14:03
폰트크기
기사공유
수원삼성 염기훈 선수가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사진=매일유업
수원삼성 염기훈 선수가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서 다양한 후원활동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일유업은 지난 8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대회 기간 중 선수단과 취재진 등에게 제공되는 흰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 치즈 등 유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공급하는 유제품으로는 매일유업의 흰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및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치즈’ 등이다.

평창 동계올림픽은 내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강원도 평창 및 강릉 일대에서 열린다. 102개 종목에 걸쳐 100여개국 65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역대 동계올림픽 사상 최대규모다.

매일유업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참가 선수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표적인 게 '#매일평창' 이벤트다. 대회가 열리는 내년 2월까지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로 매일우유 및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상하치즈, 매일 바이오 유제품에서 ‘2018 평창 공식 서포터’ 로고를 찾아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해시태그로 ‘#매일유업, #매일평창, #평창’을 더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기 입장권 및 매일유업 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8 평창 공식 후원 품목인 유제품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박스를 스포츠 선수를 포함한 관계자들과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홍보대사 등 다양한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다. 이들이 스포츠 단체 및 사회적 취약계층 등에 유제품 기부를 희망하는 경우 매일유업이 이를 지원한다.



앞서 매일유업은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으로 이번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하는 염기훈 선수에게 매일유업 기프트박스를 전달했으며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매일우유 및 상하목장 제품을 염기훈 선수 이름으로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오피니언 리더들의 기부 관련 내용은 매일유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매번 공개된다.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서 최고의 승부를 위해 노력하는 선수들을 신선한 유제품들을 통해 응원할 것"이라며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후원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매일의 노력이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훈
조성훈 search@mt.co.kr

조성훈 산업2부 차장. 소문을 경계하고 사실을 좇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