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467.80 886.91 1067.30
▼8.53 ▼2.26 ▲5.8
-0.34% -0.25% +0.55%
블록체인 가상화폐

우리카드, 해외 역직구 위한 '위비마켓 글로벌' 오픈

머니투데이 송학주 기자 |입력 : 2018.01.03 13:54
폰트크기
기사공유
/ 자료제공=우리카드
/ 자료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중·소상공인 판로 개척 지원과 한류 열풍 활성화를 위해 외국인이 이용하는 모바일 쇼핑몰인 '위비마켓 글로벌'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외국인에게 인기 품목인 △패션 △뷰티 △아동의류 △생활 △케이팝(K-POP)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2만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산업진흥원과 협업해 중·소상공인들의 경쟁력 있는 상품들도 판매 라인업에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영문버전으로만 운영되며 앞으로 중국어 등 주요 외국어를 추가 지원할 방침이다. 결제는 신용카드, 페이팔,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글로벌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지원 가능하다. 모바일 웹이나 전용 앱을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배송비 할인쿠폰 △구매고객 사은품(GD귀걸이·이니스프리 마스크팩·팜트리화장품 1+1) △평창올림픽 기념 마우스 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우리은행과 공동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진행한다. SNS(페이스북)에 글로벌 전용페이지를 오픈하고 우리은행 위비뱅크 앱에 위비마켓 글로벌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운영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중·소상공인 제품의 해외 판매와 한류 문화콘텐츠를 판매하는 통로로 이번 서비스가 활용되길 바란다"며 "우리카드와 우리은행이 협업하는 다양한 해외사업에서도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