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124.28 696.34 1121.90
보합 17.22 보합 9.99 ▼0.6
+0.82% +1.46% -0.05%

지온메디텍, 전문가 수준의 피부관리를 집에서…홈케어 미용기기 ‘듀얼소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입력 : 2018.05.10 16:49
폰트크기
기사공유
“병원이나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하이푸는 많지만 개인이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용 하이푸는 없습니다. 이렇게 소형화할 수 있는 기술력은 저희가 독보적이죠.”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의 말이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사진제공=지온메디텍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사진제공=지온메디텍
지온메디텍은 분야별 국내외 최상급 연구진들의 노하우,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자문단이 만나 세계 최초의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독점 개발한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지온메디텍이 선보인 ‘듀얼소닉(Dualsonic)’은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리프팅 및 타이트닝, 주름·탄력 개선, 콜라겐 재생 등을 돕는 홈케어 피부미용기기로, 샵에 갈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종철 대표는 “듀얼소닉은 현재 프로페셔널(전문가) 타입인 ‘골드’와 럭셔리(홈케어) 타입인 ‘실버’ 총 2개의 모델로 개발돼 있으며, 프로페셔널 타입이 먼저 출시되었고 홈케어용인 럭셔리 타입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2중 침투 기술의 경우 지온메디텍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기존에 병원이나 샵에서 일일이 팁을 교체해 사용했던 것을 일반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편의성을 높인 부분이다.

박 대표는 “듀얼소닉과 듀얼소닉 블루밍 모이스처 젤을 얼굴 부위별로 사용했을 때의 주름, 피부 보습, 안면 리프팅 등에 관한 임상실험에서 한 달 사용만으로도 주름 감소율이 약 29%나 나타났다”며 “절개 등 피부 자극 없이 집속 초음파로 피부 재생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지온메디텍은 올해 국내 마케팅을 강화하고 추가 제품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박 대표는 “자사가 가진 기술력을 기반으로 꾸준한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미용기기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

메디슈머 배너 (7/6~)
대한민국법무대상 (12/03~)
블록체인 가상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