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147.48 737.87 1133.50
▼8.78 ▼2.61 ▲1.4
메디슈머 배너 (7/6~)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10/18)
블록체인 가상화폐

현대카드, 서울·부산 5성급 호텔 할인혜택 이벤트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입력 : 2018.05.17 09:14
폰트크기
기사공유
현대카드, 서울·부산 5성급 호텔 할인혜택 이벤트
현대카드는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최고급 5성급 호텔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6월 한달 간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은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대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르 메르디앙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크 하얏트 서울이 행사에 참여한다. 부산에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1박)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이달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해당 호텔 예약과에 전화해 현대카드 호텔위크 예약임을 밝히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예약불가일(black-out date) 없이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호텔스테이’가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새롭게 진행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가 회원들이 경제적으로 호텔스테이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호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