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339.17 827.84 1115.30
보합 15.72 보합 6.71 ▼5.1
메디슈머시대 (7/6~미정)
블록체인 가상화폐

지프, 서울 강남에 세번째 전용 전시장 열어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입력 : 2018.06.14 09:33
폰트크기
기사공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지프 전용 청담 전시장의 모습 /사진제공=FCA코리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지프 전용 청담 전시장의 모습 /사진제공=FCA코리아
FCA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지프(Jeep) 전용 전시장인 청담 전시장을 새롭게 연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난 1월 강서 전시장, 3월 인천 전시장에 이어 세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이다. 지프 전용 전시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과 일본에서만 선보이고 있다.

총 면적 717m², 지상 3층 규모의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은 1,2층으로 나눠져 있으며 7대 이상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 공간과 1대1 컨설팅 존이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고객들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차량 앞에 설치된 터치식 스펙 보드에서 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라운지, 커피 바 등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지프의 대표 차량들을 만날 수 있는 히어로 카 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옵션을 보고 고를 수 있는 피팅 라운지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딜리버리 존이 마련됐다.

지프는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 사전 예약 및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및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 전쟁에서 연합 작전을 수행했던 지프의 전신인 윌리스(Willys) 모델이 전시된다.

지프는 올해 안에 지프 딜러 네트워크의 90%를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인천과 대전을 포함해 2개 이상의 새로운 지프 전용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다.

김남이
김남이 kimnami@mt.co.kr

인간에 관한 어떤 일도 남의 일이 아니다. -테렌티우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