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082.57 676.48 1128.50
보합 29.6 보합 15.47 ▼1.6
+1.44% +2.34% -0.14%
양악수술배너 (11/12)KB설문배너 (12/03~)
블록체인 가상화폐

애드맥스, '스냅챗' 한국 광고대행사로 선정

바이두재팬과 광고 영업 계약 체결…"韓 기업 글로벌 캠페인 지원할 것"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입력 : 2018.06.14 10:52
폰트크기
기사공유
애드맥스, '스냅챗' 한국 광고대행사로 선정
통합디지털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 (1,450원 상승40 2.8%)(이하 FSN)의 소셜미디어 전문 광고 자회사 애드맥스(ADMAX)가 글로벌 메신저 스냅챗(Snapchat)의 광고영업권을 획득했다.

애드맥스는 스냅챗의 글로벌 광고영업 및 운영을 총괄하는 바이두재팬(Baidu Japan)과 국내 스냅챗 광고 영업 계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애드맥스는 한국에서 스냅챗 광고를 판매하는 공식 대행사로서 스냅챗 내 광고를 활용한 글로벌 캠페인 진행을 원하는 한국 기업 및 브랜드 등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앞으로 한국 기업들이 스냅챗 활용 캠페인을 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스냅챗은 미국, 유럽 등에서 높은 사용률을 보이는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으로, 타 메신저와 달리 보낸 메시지가 사라지는 기능이 탑재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스냅챗의 일일 활성 이용자수는 1억9000만명에 달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상의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글로벌 톱 메신저다.

애드맥스 관계자는 "국내 기업들이 해외 마케팅 채널로 스냅챗을 활용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계약으로 국내 기업들의 광고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