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357.22 830.27 1107.40
보합 19.39 보합 4.05 ▼5.4
+0.83% +0.49% -0.49%
2018 전국동시지방선거
블록체인 가상화폐

세종대, '제15회 밀알콘서트' 성료

대학경제 장경석 기자 |입력 : 2018.06.15 10:32
폰트크기
기사공유
세종대, '제15회 밀알콘서트' 성료
세종대학교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과 공동으로 지난 8일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린 '제15회 밀알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윤경희 세종대 음악과 교수는 이번 콘서트의 총연출과 기획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박인욱의 지휘로 카이로스앙상블로 세종오케스트라, 남경주, 박모세, 바이올리니스트 양고운과 김지선, S Vision-Voice, 장선희 발레단이 공연을 펼쳤다. 특히 장선희 발레단은 이영찬 세종대 무용과 겸임교수의 연출로 '헝가리안 댄스', '백조의 호수'에 맞춰 무용 공연도 선보이는 등 관객들의 흥을 한층 돋구었다.

윤경희 세종대 음악과 교수는 "이번 콘서트가 다양한 장르로 꾸며져 장애인, 비장애인 그리고 전 세대가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음악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동천의 집 장애인들을 초청해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이요섭 세종대 애지헌교회 목사는 "세종대 애지헌교회는 동천의 집 장애인들을 초청해 음악회 및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에 초청하고 있다"며 "애지헌교회는 어려운 장애인들과 늘 함께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동천의 집 장애인들을 초청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구 세종대 총장은 "세종대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문화나눔공연을 지속해 왔다.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 인식개선과 문화기회제공을 위해 시작된 밀알복지재단의 밀알콘서트는 이러한 세종대의 나눔 의지와도 부합하는 행사"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하모니를 통해 하나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