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290.11 810.44 1132.30
보합 7.81 보합 9.28 ▲8.2
-0.34% -1.13% +0.73%
MT 금융페스티벌 메디슈머시대 (7/6~미정)
블록체인 가상화폐

움직임 편한 팬티기저귀 '보솜이 액션핏' 출시

깨끗한나라,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 고려해 '엘라스틱 허리밴드' 설계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입력 : 2018.07.12 14:54
폰트크기
기사공유
보솜이 액션핏 팬티기저귀/사진제공=깨끗한나라
보솜이 액션핏 팬티기저귀/사진제공=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 (3,900원 상승95 -2.4%)가 움직임이 편한 맞춤형 팬티기저귀 보솜이 액션핏(Action-Fit)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보솜이 액션핏은 발달단계별 아이들을 직접 연구해 슬림성, 신축성, 활동성을 최적화한 보솜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해 설계된 엘라스틱 허리밴드가 활동이 많은 아기의 몸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62줄의 고무줄 허리밴드는 아기의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늘어나 아기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준다.

활발하게 움직여도 샘 틈이 없도록 흡수력도 높였다. 안커버에 14㎝ 가량의 두줄 안심 흡수통로와 다리밴드가 소변이 옆으로 새는 것을 막고 성별에 맞춰 설계한 4중 흡수층이 소변을 강력하게 흡수해 샐 걱정이 없다.

아기 피부와 맞닿는 안쪽에는 부드러운 감촉과 볼륨감을 지닌 3D 엠보싱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아기의 소변을 끈적임 없이 흡수하도록 했다. 동시에 360도 에어커버가 공기의 흐름을 원활히 해주고, 기저귀 속에 남아 있는 습기를 배출해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준다.

제품 콘셉트에 맞춘 광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기저귀 광고에서 흔히 보여지는 육아를 전담하는 엄마들의 모습이 아닌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는 아빠들의 모습을 통해 ‘함께 하는 육아’로의 최근 육아에 대한 아빠들의 인식을 반영해 기획했다. 보솜이 홈페이지(www.bosomi.co.kr)에서는 소비자 참여의 다양한 액션핏 출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보솜이 액션핏은 걷기 시작하는 활동적인 아기들의 움직임을 고려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모두 높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보솜이만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보솜이 액션핏 팬티기저귀는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각각 중형부터 점보형까지 판매한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