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339.17 827.84 1115.30
보합 15.72 보합 6.71 ▼5.1
메디슈머시대 (7/6~미정)
블록체인 가상화폐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평가 '30대 브랜드' 첫 진입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입력 : 2018.09.12 13:43
폰트크기
기사공유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평가 '30대 브랜드' 첫 진입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선정하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총점 867.07점으로 종합 29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BSTI는 국내 산업의 부문별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로 책정한 '브랜드주가지수'(700점)와 '소비자조사지수'(300점)를 합산한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주가지수, 소비자조사지수에서 각각 637.5점과 229.6점을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2013년 7월 처음으로 BSTI 평가 대상으로 포함됐다. 당시 638위를 기록했고 이후 2016년 7월에는 100위권에 진입했다. 지난해 8월에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상위 30대 브랜드 중 대기업 계열사나 글로벌 브랜드를 제외하면 신생기업은 바디프랜드와 카카오톡(3위, 907.54점), 카카오뱅크(27위, 871.18점) 정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 개발, 메디컬 R&D까지 다른 기업과 다른 새로운 시도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요한 요인이 됐다"며 "건강과 휴식, 힐링의 가치가 중요해지는 추세를 반영해 글로벌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도록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