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070.68 688.70 1132.10
▼11.9 ▼2.11 ▲6.3
-0.57% -0.31% +0.56%
양악수술배너 (11/12)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10/18)
블록체인 가상화폐

더슬립, 라돈 공포 속 전 수입매트리스 안전성 입증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입력 : 2018.11.11 14:00
폰트크기
기사공유
온수매트로 말미암아 또 다시 유해물질인 라돈이 발견되면서 소비자의 매트리스 선택 포인트가 '안전함'으로 바뀌고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몸에 해로운 '음이온 파우더'를 제품에서 일절 배제하는 것이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자체적인 라돈 수치 검증을 진행해 안전성을 입증, 신뢰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화학물질에 염려가 많은 소비자를 위해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슬립, 라돈 공포 속 전 수입매트리스 안전성 입증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며, 구매자에게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더슬립 쇼룸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은 물론 모션베드와 저상형침대 및 패밀리침대 라인업까지 총 10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만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는 '라돈 매트리스' 파동 속에서 이슈가 된 음이온 파우더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매트리스를 엄선하고 있으며, 자체 라돈 수치 검증을 진행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안심하고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쇼룸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이 있으며, 각 쇼룸에서 씰리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컨설팅을 통해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