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052.97 661.01 1130.10
보합 0.82 보합 9.38 ▲3.6
-0.04% -1.40% +0.32%
메디슈머 배너 (7/6~)대한민국법무대상 (12/03~)
블록체인 가상화폐

조여정 "父, 채무 문제로 이혼 후 현재까지 연락두절"[공식 입장]

머니투데이 박가영 기자 |입력 : 2018.12.07 10:42|조회 : 571183
폰트크기
기사공유
배우 조여정/사진=머니투데이DB
배우 조여정/사진=머니투데이DB
배우 조여정이 부친 채무 논란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7일 조여정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여정은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조여정씨 부모님은 이혼하게 됐다. 이후 아버지와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아 해결된 사항에 대해 전혀 파악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 "작년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했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마지막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거듭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일 조여정의 부친 조모씨가 14년 전 고향 지인에게 3억여원을 빌린 뒤 지금껏 갚지 않으며 연락을 피하고 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A씨에 따르면 조씨는 2004년 요양원 설립을 목적으로 A씨에게 2억5000만원을 빌렸고, 이후 또한번 5000만원을 빌려갔다. 이후 변제는 전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조여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조여정 씨의 친부 관련된 논란이 일어난 것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조여정 씨는 금일 보도된 내용으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이유를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조여정 씨의 부모님은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이를 관련한 내용, 해결된 사항에 대하여 전혀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작년,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하였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거듭 사과드립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